본문 바로가기

차트 분석의 관점(참고용)

내일 단타 종목선정(전일상한가, 시간외)

안녕하세요. 주식처럼 입니다. 내일의 종목분석을 하는 과정을 글로 써볼까 합니다.

먼저 오늘 상한가 종목을 분석합니다.오늘은 동국알앤에스, 다이나믹디자인, 코아스템 3종목 중 동국알앤에스를 분석할까 합니다.일단은 오늘의 상한가 가격인 종가에 선을 하나 그어 봅니다.

상한가 가격을 기준으로 아래 위로 지지와 저항을 많이 보여줬던 라인이네요.  종목의 역사적 거래량 캔들의 시가 라인과도 가까운 자리네요.내일의 지지와 저항 라인도 체크를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대략 5,450원 부근에서 지지와 저항이 잘만들어져 있네요. 내일 아침에 갭을 띄운다면 한번 관심있게 봐야할꺼 같습니다. 

시간외에서는 딱히.. 볼만한 종목이 보이지는 않네요..

오늘은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네요!

내일도 모두 성투하세요!

"투자권유가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관점공유 게시물 입니다. 모든 투자의 책임은 개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